본문 바로가기

Financial Independence, Retire Early/제테크 아이디어

쿠팡이츠 쿠리어 얼마나 벌까? 3월부터 시작한 후기!

슬슬 봄이 다가오는게 느껴지던 따뜻한 3월초 어느날,

샌드위치 가게를 운영하는 친구네 가게에 식사 겸 인사차 가게되었다.

 

포장 주문해놓고 가게로 이동하는데 친구한테 전화가 왔다.

" 미안한데 나 배달중이니까 쫌만 기다려줘ㅜㅜ"

 

음식만들시간도 없는데 왠 배달인가 했더니

쿠팡이츠에서 주문이 들어왔는데 배달원 매칭이 30분째 안되서

결국 본인이 쿠팡이츠 파트너 가입하고 본인이 배정받아서 배달가는중이라고..

 

어차피 시간도 많은데 내가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가입해보았다.

뭐 별다른 절차도 없고 쉽게 가입이 되었다 ㅋㅋㅋㅋ


쿠팡이츠 쿠리어를 시작하면서 목표는 꽁돈챙기기였다.

1. 가입 일주일 내 10번 배달 시 3만원!!

2. 안전교육 이수 시 2만원!!

3. 친구 초대 후 초대한 친구가 7일 이내 10건 배달하면 친구와 본인 모두에게 1만원!!

지금까지 9번 배달 완료!!

내일 한건 더 하면 우선 3만원+친구추천 1만원은 확보하는거고~

안전교육 이수했으니 2만원까지 확보!!

 

목표달성은 끝났다ㅋㅋㅋㅋㅋ

 

10번만 해보려했지만 우선 좀 더 해볼 생각이다 ㅋㅋㅋ

그냥 소소하게 돈벌이가 되는것도 좋지만 생각보다 재밌음 :)

 

참고로 난 처음에 자전거로 등록했었다.

근데 배정이 잘 안되고 배정되어도 근거리만 배정이 되구,

3월부터는 배달 기본료도 인하되서 최저시급도 안되서 그냥 그만둘까 했었음.

1시간에 평균 2건정도 받았는데 꼴랑 6천원 버니까...

 

그런데 자동차로 바꾸고 나니까 콜도 잘 뜨고, 특히 피크시간대에 거리가 있는 지역콜이 들어와서

돈벌이가 좀 되었음ㅋㅋㅋㅋㅋ

하루에 한두시간정도 3~4건정도만 뛰면 재미도 있고, 소소하게 돈벌이 하긴 좋을듯싶음.

 

쿠팡이츠 쿠리어는 한번에 한건의 배달만 되기때문에 돈벌이가 많이 되진 않는듯...

나같은 사람이야 심심풀이 용돈벌이로 하는건데, 전문 배달원분들은 한번에 한개씩 배달해서

한시간에 많아야 3건배달인데 그걸로 먹고살긴 힘들거같다.


주말엔 쿠팡이츠로 주문도 해봤음. 실시간 위치확인이 된다길래 ㅋㅋㅋㅋ

음식 어디쯤 오고있는지 구경하는거 꿀잼임ㅋㅋㅋㅋ

 

동영상 찍었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