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ial Independence, Retire Early/제테크 아이디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10가지 방법(Feat.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모든 것)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만원 만들기 프로젝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방법 소개!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모든것!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 꿀팁!

네이버 페이 제테크


우연히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하여 쏠쏠한 재미를 본다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예전의 나라면 '그깟 백원, 이백원 모아서 뭐 얼마나 된다고? 기껏해야 웹툰이나 더 봐?' 라고 생각했겠지만,

지금의 나는 쓸데없는 열정이 가득하기에 새로운 목표를 만들었다.

 

이름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만원 만들기 프로젝트!!"

 

당장 시작해봤는데 오늘 하루동안 벌어들인 포인트는 총 26,000 포인트이다. (2일 차 36,000원 달성!)

이렇게 적립받은 포인트는 현금화가 불가능하지만 굳이 현금화할 필요가 없다. 이미 왠만한 것은 전부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당 헤헤헤

 

내가 또 입이 가벼워서 이런 꿀팁을 소문내지 않을수가 없다.

그래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쉽게 쌓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1.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m-campaign.naver.com/gift/season2/) : 8천원

일단 꿀팁 중 꿀팁!!! 이 이벤트는 다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다. 유튜브에도 소개된 것이 없으니 말이다.

간단하게 위 링크타고 들어가서 그냥 친구에게 포인트 선물하면 된다. 포인트를 받은 친구가 수락하면 3천원을 준다!!!!

총 6명에게 선물할 수 있는데 첫 번째 친구에게는 3천원, 그 이후는 천원씩 준다!!! 

8천원을 꽁으로 주는 네이버 사랑합니다ㅜㅜ

 

조건 : 최소 100포인트 이상 보유하여야 함, 포인트 선물을 처음으로 하는 사람만 해당함, 휴대폰 연락처 불러와야함

 

2. 네이버 페이 혜택 (제휴이벤트) : 100원 ~

지금까지는 이걸로 제일 크게 벌었다. 간단하게 제휴 이벤트라고 볼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이런 것이다.

'xx여행 유튜브 구독하면 250원' , 'xx게임 다운로드 받으면 300원' , 'xx증권 비대면계좌 개설하면 80,000원'

다만 이 방법은 본인에게 필요한 것이 있을때 하는게 맞다. 그깟 돈받겠다고 필요도 없는데 이것저것 하는 바보는 없을거라 생각한다. 

네이버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 N PAY 클릭
우측 상단에 혜택 클릭
본인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실행한다.
사실 다양한 혜택이 있지만 나에게 필요없는 것이 대부분이다.

 

3. 네이버통장 개설 : 1만원 + @

이것도 상당히 좋은 방법이다. 먼저 네이버통장을 개설하면 만원을 즉시적립 해준다. 

난 CMA 통장이면서, 미래에셋대우의 주식계좌와 연동이 되는 장점이 있어서 바로 가입해버렸다.(출시 되자마자 가입해버림ㅠㅠ)

또한 네이버페이 충전 시 추가적립율이 매력적이다. 난 달마다 최소 100만원씩은 쓰는데, 이걸 네이버페이로 충전해서 사용한다면 3만원씩 꽁돈이 생기는 샘이니깐~? CMA 이자수익은 덤!

 

012
네이버 통장의 혜택

 

4.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 가입하기 : 최소 5천원 + 무한@

아마 이 방법이 제일 돈벌기도 쉽고 유용한 것 같다. 특히 쇼핑을 많이 하는 인원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다. 왜냐하면 적립률이 어마어마하다...ㅎㄷㄷ

네이버가 쇼핑에 목숨을 걸었다고 느껴질만큼 쇼핑 관련된 분야에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이 여기에서 느껴진다ㅋㅋㅋ 

다만 한달에 최소 10만원은 써야 본전이다. 가성비를 극대화 시키려면 20만원을 써야한다.. 물론 부가적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단순비교하긴 어렵다 ㅜㅜ

(내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의 주문내역을 보면 꼭 부부나 가족 중 한명의 아이디로 몰아서 결제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런 이유때문이였나보다. 하긴 가족들의 쇼핑을 한 아이디로 몰아서 한다면 20만원은 우스울지도...)

오늘 새롭게 알게된 사실은 네이버 예약이나 주문하기를 통한 이용금액도 실적에 포함된단다!

012345

현재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중이기 때문에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추천 코드 등록 후 가입하면 5천원을 준다.

추천 코드 등록안하면 5천원은 못받아용!

이건 비밀인데 맴버십 가입 후 일주일 뒤(정확히는 가입일 제외 7일 후) 해지해도 5천원은 준당...공짜돈이다 헤헤헿

http://naver.me/F1RgdQhl

 

여기서 또 하나 중요한 팁!!!!

-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편의점, 이디야 커피, 이마트24, 랄라블라 등 결제 시 페이백도 진행되고 있다!!!

2천원 이상 첫 결제 시 천원 페이백이니까... 2천원짜리를 반 값에 살 수 있다는...

(이디야 커피는 2천원 이상 첫 결제 시 2천원 페이백!! 가야대 가야대 와우!!!)

- 전국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뽑기가 시작되는데, 뽑기를 통해서 또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여기서 네이버통장 개설자는 당첨액의 X2 적립,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 가입자도 X2 = 합 4배!!!!!!!! 가즈아!!!!!!

 

5. 문화상품권,기프트쇼 및 기타 제휴포인트 전환

설문조사나 여러 간단한 이벤트 참여 후 받아놨던 문화상품권이 있었는데 이번에 전부 네이버페이로 전환했다 ㅋㅋㅋ

문화상품권은 컬쳐랜드에서 등록 후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면 되는데 이 때 수수료가 발생한다 ㅜㅜ 지금은 수수료면제 이벤트 중이니 전환할 포인트 전부 다 등록 후 수수료 면제 받고 한번에 전환하는게 꿀!!!

 

그리고 네이버페이의 '포인트' 카테고리에서 '제휴포인트 전환'을 누르면 제휴되어 있는, 잊고있던 포인트들을 발견할 수 있다 ㅋㅋㅋ나는 마이신한포인트 1,000점이 있길래 바로 전환해버렸다!

포인트에서 제휴포인트 전환 클릭!

6. 은행계좌 연계하기

이 방법은 요즘 모든 은행들이 너도 나도 회원 끌어모으기에 정신이 없는 바로 그 서비스, '자산통합관리'!!!! 이다.

공인인증서에 등록된 나의 모든 자산을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다. 적금, 보험, 주식, 카드, 부동산, 자동차 등

다양한 자산관리를 한 플랫폼 안에서 할 수 있는데 아쉽게도 네이버는 카드, 계좌 정도만 관리할 수 있는 것 같다.

토스, 신한은행은 진짜 모든 자산을 한 플랫폼안에서 다 관리할 수 있었는데...

아무튼 공인인증서 로그인 만으로 간단하게 5천원을 받을 수 있으니 충분히 남는 장사다!!

내 자산 연결하고 오천원 바로적립을 클릭!

7. 상품 리뷰 작성하기

누구나 다 알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은근히 귀찮은 방법 중 하나다 ㅋㅋㅋㅋ

우선 상품 리뷰 포인트는 판매처마다, 상품마다 전부 다르다. 하지만 주긴 준다는거!!! ㅋㅋㅋ그리고 포토/동영상 후기는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를 줄 때가 많고, 한달사용 후기도 포인트를 주는 업체들도 있당 ㅎㅎㅎ매우 착한 업체들!

거기에 베스트 리뷰로 당첨되면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도 있다!!!

상품 리뷰의 경우 네이버에서 셀러에게 성장지원포인트를 지급해주면서 셀러들도 리뷰 작성에 대한 혜택을 더욱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꼭 꼭 까먹지말구 리뷰를 해보자~~~

 

8. 지식IN 룰렛 돌리기

이번 방법은 네이버 지식인에서 질문과 답변을 통하여 룰렛 이용권을 모은 후 룰렛을 돌려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이다!!

참고로 지식인을 기반으로한 수익 파이프라인은 이미 확실하게 체계가 잡혀있다. 나도 시작하였고, 실력과 데이터를 쌓고있는 중이다 ㅎㅎ(이와 관련된 수익창출 방법은 추후 자세히 포스팅할 계획입니당) 

이 방법은 은근히 쉽지만 은근히 시간 투자가 필요하다 ㅎㅎ

01

 

9.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기본 50원~) + 네이버 예약 + 네이버 스마트 주문

우선 혜택이 적용되어 있는 매장을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이용하면 네이버페이뿐 아니라 할인이나 커피쿠폰을 함께 제공해주고 있다. 네이버 스마트 주문도 마찬가지! 여기서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에 가입된 인원은 당연히 맴버십 추가 포인트도 적립된당 우왕!! 

이렇게 예약이나 스마트 주문을 통해서 이용을 한 후 전자영수증 또는 발급된 영수증을 이용하여 이용 인증 및 리뷰작성하면 또 포인트를 준다!!ㅋㅋ

난 오늘 스타벅스 신매뉴를 DT로 이용하면서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사용해봤다. 6,300원짜리 매뉴를 먹고 1,365원을 네이버 페이로 적립받았으니 약 22% 할인을 받은셈!! ㅎㅎ

혜택 적용받을 수 있는 건 전부 다 적용받아버리기~~~

 

10.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이건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분들이나 꼼꼼하신 분들이 잘 하실 것 같습니다 ㅋㅋ

간단합니다. 그냥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상품 관련 댓글을 하나씩 남겨주시면 됩니당ㅋㅋㅋ

여러 아이디로 방송 켜놓고 소리 끄고 본인 일 하셔도 무관하죠! 다만 시간투자대비 적립율은 좀 아쉽습니다 ㅠㅠ 

방송마다 다르지만 약 100~200원 정도씩 정립되는 것 같아요 ㅜㅜ 그래도 방송 여러개 돌리면 노력하지않고 하루에 천원 이천원씩 벌 수 있습니다 ㅋㅋㅋ (여러 아이디 돌리면 완전 꿀!)

 

012
네이버 쇼핑 라이브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라이브 캘린더' 클릭

라이브 캘린더에 들어가면 다양한 라이브 쇼핑 목록이 뜨는데요, 그 목록을 클릭하신 후 아래의 설명란에 '시청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지급된다'는 멘트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방송은 시청하셔도 적립되지 않아요!


여기까지 네이버페이를 모으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는 지금 이 시점까지 총 36,000원을 벌었어요! 시작한지 2일 됬네요 ㅎㅎ

이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도 눌러주시고 피드받기도 눌러주세요^^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들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 네이버 플러스 맴버쉽 가입하실 땐 꼭 제 추천코드 등록해주세요^^ 전 멍청하게 혼자 가입했다가 5천원 적립 못받았습니다ㅜㅜ

 

아! 참고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마지막 적립/사용일이나 충전일(이벤트 적립 포함) 기준으로 10년이니까 사실 상 소멸될 걱정은 없다고 봐도 됩니다 ㅋㅋㅋ 

 

우리 모두 부자됩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