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모음집/나만의 노하우 기록

[코아드 채용] 연봉 및 복지 분석하기!!

코아드 온라인사업부 최종 합격 자소서, 면접 질문, 합격팁 공개!!

 

 

 

 

유난히도 길었던 2020년이 끝나가네요 ㅜㅜ

코로나19 덕분에 휴직하면서 아이랑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좋았고,

새로운 많은 것들에 도전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좋았습니다!!!

(사실 고통스럽기도했어요 ㅜㅜ 반백수 가장을 바라보는 시선과 매말라가는 통장 잔고때문에 ㅜㅜ)

 

어찌됐든 그 기간동안 나름 강의도 듣고 오픈마켓도 운영해보는 경험도 했는데

이게 제 인생을 바꿔줄만한 사건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우연히 코아드 온라인 사업부(현 플랫폼운영본부) 경력직 채용공고를 봤는데

휴직 기간동안 일하면서 배웠던 직무랑 너무 연결이 잘 되더라구요^^

 

보고 바로 지원했습니다!!!


 

 

 

코아드 온라인 사업부(자동문의 고수) 채용 공고

 

 


1차 실무진 면접 때 회사소개를 해주셨는데, 그때 다짐했습니다.

아 난 무조건 합격해야겠다!!!!!!!!

연봉도 좋은데 복지가 너무너무 좋았어요....ㅜㅜ

 

 

 

복지가 아름답네요

 

 


온라인 사업부(플랫폼운영본부) 경쟁률은 약 200 : 1이였어요!

면접보는 내내 정말 너무 떨렸습니다ㅠㅠ

면접을 엄청 잘 봤다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최종 합격이라는 좋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ㅠㅠ

 

몇 가지 팁을 드리면, 본인이 지원하는 분야의 직무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당연히 제일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직무와 관련된 내용을 어필하려고 노력했어요!

 

두번째로는 당연히 회사의 인재상을 봐야합니다.

어떤 인재를 원하는지, 본인이 어떠한 부분에서 적합한지를 어필해야 합니다^^

 

세번째는 너무도 당연하지만 솔직하게, 그리고 매끄럽게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는 거예요!

 

제가 너무 당연한 이야기만 했네요..............

 

저만의 합격 노하우와 더욱 많은 팁들은 해피캠퍼스와 올레포트에 정리하여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한번 보세요^^

보시는 모든 분들, 꼭 도움이 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20112185

 

 

 

 

 

코아드 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 참고해주세요!